원주 DB가 5연패의 늪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다. 대구 한국가스공사, 전력이 약한 안양 정관장, 부산 KCC에 이어 수원 KT와도 접전을 벌였지만 결국 패배했다. 2024 컵대회 우승 이후 상승세가 기대됐으나, 정작 리그에서 성적은 부진한 상황이다. 한상민 수석코치를 경질하며 분위기 전환을 시도했으나 팀은 좀처럼 살아나지 못하고 있다. 이선 알바노의 컨디션은 올라왔지만 김종규는 개인적인 문제로 인해 집중력이 떨어졌고, 강상재와 치나누 오누아쿠의 활약도 미비해 팀 분위기가 침체돼 있다.
고양 소노 역시 최근 부산 KT에 패배하고, 약체인 서울 삼성을 상대로도 76-78, 2점 차로 아쉬운 패배를 기록하며 시즌 첫 연패를 맞았다. 후반 들어 외곽 슛이 부진해 연승 행진이 끊겼다. 이정현이 초반의 기세를 이어가지 못하는 가운데, 이재도가 이끄는 백코트에서 더 많은 활약이 필요한 상황이다. 다만 골밑은 탄탄하다. 김진유와 정희재가 중심을 잡고 있으며, 앨런 윌리엄스와 DJ 번즈는 원주 DB의 치나누 오누아쿠를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선수들이다. 최승욱의 운동 능력도 팀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 경기 분석 & 배팅추천 *
이번 경기 역시 5점 이내의 접전이 예상된다. 정배당으로 가되 5점 차 접전과 득점이 많은 경기를 주력으로 추천한다.
★ 추천 픽 : 고양 소노 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