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베니아(FIFA 랭킹 52위 / 최근 5전: 무무승패승)는 전방의 일리치치(우측 미드필더)와 음라카르(좌측 미드필더)를 통한 빠른 역습이 주 무기다. 최근 카자흐스탄과의 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두며 효율적인 역습 전개를 입증했다. 스포라르와 세슈코가 최전방에서의 연계 플레이와 공중 경합으로 상대 수비를 위협하며, 드루크시치와 비욜이 센터백으로서 안정적인 수비를 펼친다. 중앙 미드필더 세린 역시 수비에 적극 가담해 탄탄한 수비 조직력을 제공한다.
노르웨이(FIFA 랭킹 48위 / 최근 5전: 패무승승패)도 4-4-2 포메이션을 선호하며, 외데고르를 중심으로 한 세밀한 빌드업을 통해 공격을 전개하는 스타일이다. 직전 오스트리아전에서 5-1 대승을 거두며 강력한 공격력을 과시했지만, 수비의 불안정함이 약점으로 지적된다. 최전방의 홀란드와 쇠를로트는 제공권과 침투력이 우수하지만, 슬로베니아의 밀집 수비에 고전할 가능성도 있다. 오스티가드와 그레게스센으로 구성된 수비진은 역습 상황에서 취약점을 노출할 수 있다.
* 경기 분석 & 배팅추천 *
경기 흐름은 노르웨이가 주도할 가능성이 높지만, 불안한 수비로 인해 슬로베니아의 역습에 애를 먹을 수 있다. 두 팀의 화력을 고려할 때, 노르웨이가 근소한 차이로 승리할 가능성이 조금 더 높아 보인다.
★ 추천 픽 : 노르웨이 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