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FIFA 랭킹 8위 / 최근 5전: 패승무무패)는 4-2-3-1 포메이션을 사용하여 주로 지공을 통한 전개를 선호한다. 독일과의 경기에서 0-1로 패배했지만, 경기력은 대등했으며 마무리에서 아쉬움을 남겼다. 학포(LW)와 말런(RW)의 측면 돌파가 주된 공격 옵션이며, 쿠프메이너스(AMC)의 패스와 베르호스트(FW)의 연계 플레이를 통해 득점을 노린다. 수비는 반 다이크(DC)와 더 리흐트(DC)가 중심을 잡아 안정감을 주며, 팀버(DL)가 아케와 반 더 벤의 공백을 효과적으로 메우고 있다.
헝가리(FIFA 랭킹 32위 / 최근 5전: 승패무무승)는 3-4-3 포메이션을 기반으로 빠른 역습에 강점을 두고 있다. 보스니아와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며 역습의 효율성을 보여주었으나, 바르가(FW)의 마무리 부족이 아쉬웠다. 살라이(RW)와 소보슬라이(LW)의 개인 기량이 역습의 중심을 이루며, 속도감 있는 전개가 특징이다. 수비에서는 오르반(DC)과 보트카(DC)가 수비 중심을 잡고 있으며, 샤퍼(CM)의 수비 가담으로 안정적인 수비 조직력을 유지하고 있다.
* 경기 분석 & 배팅추천 *
이번 경기에서는 네덜란드가 주도권을 잡을 가능성이 높다. 헝가리의 역습이 위협적일 수 있으나, 네덜란드의 조직적인 수비와 공격 조합이 헝가리의 수비를 공략하는 데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다만 헝가리의 견고한 수비로 인해 대량 득점이 나올 가능성은 낮아 보인다.
★ 추천 픽 : 네덜란드 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