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FIFA 랭킹 23위 / 최근 5전: 무패승승승)는 4-2-3-1 포메이션을 선호하며, 안정적인 수비와 조직적인 공격 전개가 강점인 팀이다. 최근 카자흐스탄전(2-0 승)에서는 상대 퇴장으로 유리한 상황에서 경기를 풀어나갔다. 바움가르트너(AMC)와 비머(LW)는 활발한 측면 돌파와 창의적인 패스로 공격의 중심이 되었고, 그레고리치(FW)는 뛰어난 연계 플레이로 득점 기회를 창출하며 팀에 기여했다. 단소(DC)와 라인하르트(DC)의 수비 조합은 견고하고, 라이머(DM)의 넓은 활동 범위와 포쉬(DF)의 측면 지원은 슬로베니아의 역습을 차단하는 데 효과적이다.
슬로베니아(FIFA 랭킹 52위 / 최근 5전: 무승패승패)는 4-4-2 포메이션을 기반으로 빠른 역습을 주 무기로 삼는다. 그러나 직전 노르웨이전(1-4 패)에서 수비 불안이 드러났고, 조직력에서도 아쉬움을 남겼다. 음라카르(LM)와 엘스닉(CM)은 속도감 있는 전개로 몇 차례 날카로운 기회를 만들어냈으나, 세슈코(FW)와 비포트니크(FW) 투톱의 호흡이 아직 완벽하지 않아 결정력 부족이 문제로 지적된다. 비욜(DC)과 드루크시치(DC)의 수비는 개인적으로는 준수하지만, 상대의 조직적인 공격을 막아내기엔 역부족일 가능성이 크다.
* 경기 분석 & 배팅추천 *
오스트리아는 공수 전환과 조직력에서 슬로베니아를 앞서 있으며, 경기 운영에서도 주도권을 가져갈 것으로 보인다. 슬로베니아의 역습이 변수로 작용할 수 있지만, 오스트리아의 중원 압박과 견고한 수비를 뚫기는 쉽지 않을 전망이다. 저득점 경기로 진행될 가능성이 크며, 오스트리아의 승리가 유력하다.
★ 추천 픽 : 오스트리아 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