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셈부르크(FIFA 랭킹 89위 / 최근 5전: 패패무무패)는 4-2-3-1 포메이션을 선호하며, 지공 위주의 경기 운영을 추구한다. 직전 불가리아와의 경기(0-1 패)에서는 경기 주도권을 잡았지만, 결정력 부족으로 득점에 실패했다. 올레센(AMC)과 시나니(RW)가 공격을 이끌고 있지만, 바레이로(AMC)의 부재로 창의적인 공격 전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수비에서는 칼손(DC)과 코라츠(DC)가 안정감을 제공하며, 모레이라(DM)는 중원에서 강력한 수비 지원을 보여준다. 그러나 2선 공격 자원의 약화가 전체적인 공격력 저하로 이어지고 있다.
북아일랜드(FIFA 랭킹 71위 / 최근 5전: 승패무승승)는 3-4-2-1 포메이션을 기반으로 하며, 짧은 패스 플레이를 통해 경기를 풀어나간다. 벨라루스와의 이전 경기(2-0 승)에서 조직적인 플레이와 공수 균형을 통해 승리했다. 프라이스(AMC)는 팀 공격의 핵심이며, 스미스(FW)와 찰스(FW) 간의 연계는 다소 부족한 편이다. 수비에서는 브라운(DL), 발라드(DC), 흄(DR)으로 이어지는 라인이 제공권과 속도에서 강점을 보이며, 룩셈부르크의 지공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가능성이 크다.
* 경기 분석 & 배팅추천 *
양 팀 모두 세밀한 공격 전개에서 아쉬움을 보이며, 수비 조직력에 강점을 둔 팀들이다. 경기 양상은 팽팽한 공방전이 예상되며, 북아일랜드가 제공권 우위와 한 번의 기회를 살려 근소한 승리를 가져갈 가능성이 있다.
★ 추천 픽 : 북아일랜드 승 ★